'신병' 남태우, 루트비컴퍼니와 재계약…동행 이어간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태우가 소속사 루트비컴퍼니와 동행을 이어간다.
루트비컴퍼니 측은 27일 배우 남태우와 재계약을 알리며 "루트비컴퍼니의 시작부터 함께해 온 1호 배우 남태우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서로에 대한 존중과 신뢰로 다져온 인연인 만큼, 남태우가 보다 폭넓은 활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예정이다. 앞으로 보여줄 남태우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남태우가 소속사 루트비컴퍼니와 동행을 이어간다.
루트비컴퍼니 측은 27일 배우 남태우와 재계약을 알리며 “루트비컴퍼니의 시작부터 함께해 온 1호 배우 남태우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서로에 대한 존중과 신뢰로 다져온 인연인 만큼, 남태우가 보다 폭넓은 활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예정이다. 앞으로 보여줄 남태우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남태우는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오월의 청춘', MBC '신입사관 구해령', 영화 ‘우리 손자 베스트’, ‘보이스’ 등에 출연해 다채로운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왔다.
최근 남태우는 드라마 ‘신병’에서 분대장 최일구 상병 역을 맡아 ‘만찢’ 캐릭터라는 평을 들을 정도로 원작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더빙의혹까지 불러일으키며 특유의 보이스는 물론, 싱크로율 높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받은 남태우는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가수 노틸러스의 신곡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뮤직비디오에서 첫사랑과 풋풋한 로맨스를 그리는 주인공으로 등장, 전에 없던 이미지 변신으로 또 한번 눈길을 끌었다.
내년 하반기 방송되는 ‘신병’ 시즌2에서도 최일구로 활약할 예정인 남태우는 이에 앞서 1월 중 예능 포맷으로 선보여질 ‘신병’의 새로운 콘텐츠로 또 한번 시청자들을 찾는다.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로 작품을 풍성하게 완성시킬 남태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루트비컴퍼니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찬혁과 열애설' 이새롬, 활동중단 후 복귀…"보고싶었고"
- 김준호♥김지민, "약혼식·상견례" 언급…본격 결혼 준비?
- "온몸에 붙어있던 살 모두 제거" 구혜선, 자신감 폭발
- 이승기만? 윤여정‧이서진도 당했다…후크 광고료 편취, '이선희 가족' 연루 [엑's 이슈]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2달 만 이혼→돈 루머…우울감 느껴"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