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닥터로이어' 일본 팬미팅 성료…"행복해" 눈물 글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지섭이 3년 만에 일본에서 팬들과 만났다.
소지섭은 지난 15일 오사카, 17일 도쿄에서 열린 '닥터로이어' 일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닥터로이어'에서 흉부외과 펠로우 3년차 최요섭 역할로 소지섭과 선후배 케미를 보여준 배우 이승우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소지섭이 3년 만에 일본에서 팬들과 만났다.
소지섭은 지난 15일 오사카, 17일 도쿄에서 열린 ‘닥터로이어’ 일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팬미팅은 ‘내 뒤에 테리우스’ 프로모션 이후 약 3년 만에 성사된 만남이어서 팬들과 소지섭 모두에게 의미가 남달랐다.
이번 팬미팅에서 소지섭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근황 토크부터 ‘닥터로이어’의 비하인드 이야기 및 그간의 필모그래피를 훑어보는 ‘소지섭의 기승전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소지섭은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했다.
드라마 ‘닥터로이어’의 영상 퀴즈와 배우의 속마음을 맞춰보는 이심전심 OX 게임을 하며, 무대 아래로 내려가 팬들과 가까이에서 눈을 맞추는 특급 팬 서비스로 분위기를 달궜다. 퀴즈를 맞힌 팬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과 팬의 휴대전화로 셀카를 촬영하기도 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닥터로이어'에서 흉부외과 펠로우 3년차 최요섭 역할로 소지섭과 선후배 케미를 보여준 배우 이승우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했다.
소지섭은 이승우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센스가 넘치는 배우”라고 소개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승우는 “’닥터로이어’ 현장에서 연기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배려를 많이 해 주셨고, 촬영장에 늘 일찍 오셔서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시는 선배님의 모습을 보며 큰 감동을 받았다. 촬영장에서 선배님이 해 주신 많은 조언들이 연기적으로 큰 공부가 됐는데, 소지섭 선배님께 그만큼 한없이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화답했다.
팬미팅 내내 팬들과 다정하게 눈을 마주치고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 소지섭은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팔찌를 손수 제작해 추첨된 팬에게 증정해 팬들을 감동하게 했다.
공연을 마치며 “팬 여러분들과 다시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다. 건강하게 다시 또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여러분들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소지섭은 팬미팅 종료 후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인사를 하는 배웅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랑에 보답했다.
소지섭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 51K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김지민, "약혼식·상견례" 언급…본격 결혼 준비?
- "온몸에 붙어있던 살 모두 제거" 구혜선, 자신감 폭발
- '이찬혁과 열애설' 이새롬, 활동중단 후 복귀…"보고싶었고"
- 이승기만? 윤여정‧이서진도 당했다…후크 광고료 편취, '이선희 가족' 연루 [엑's 이슈]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2달 만 이혼→돈 루머…우울감 느껴"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