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자신과 상관 없다 생각했던 서인영, 자필 편지로 전한 깜짝 소식은?
이인혜 2022. 12. 27. 10:04
가수 서인영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인영 소속사에 따르면, 그는 내년 2월 26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해요. 결혼식의 경우 연예인이 아닌 남편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인영 역시, 이날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소감을 전했는데요. 그는 "결혼은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던 저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다"면서 "서로를 있는 그대로 아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 이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서 행복하게 나아가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서인영은 지난 2002년 그룹 쥬얼리로 데뷔 후 솔직하면서 털털한 매력을 발휘해 인기를 끌었어요. 그룹 활동에 이어, 솔로 가수로 전향한 뒤 〈신데렐라〉, 〈눈을 감아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죠.
올해로 벌써 데뷔 20년 차를 맞이한 서인영, 그는 현재까지 쥬얼리 멤버들과의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실제로 그는 지난 1월, 쥬얼리 김은정의 결혼식에 박정아, 하주연과 함께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죠. 그런 만큼 서인영의 결혼 발표 소식에 쥬얼리 멤버들과 연예인 동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 내년 2월 예정된 그의 결혼식에도 많은 이들이 함께할 것으로 보이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