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끼치는 유튜브 타로 3대 맛집
2022. 12. 27. 10:01
재미로 봐도 어느새 진심이 되고 마는 타로, 근데 이제 나의 큰 소망을 다량 곁들인.
「 엔젤타로 」
성우 같은 보이스로 아나운서 같은 말솜씨를 뽐내는 채널. 하지만 리딩은 확실하다. 중간중간 소소한 리액션 또한 바로 앞에서 대화하는 듯한 자연스러움을 주어 팬덤 또한 많은 채널
신년의 길운 예언
장점이나 칭찬도 기분 좋게 짚어주지만, 단점이나 조심할 점 혹은 모자란 점을 단호박 같지만 이해가 쉽게 짚어준다.
곧 터질 대박 반전운
한 카드의 여러 의미를 다양하게 해석하고, 주의할 점과 조심할 점까지 정리를 잘해준다. 의아한 점이나 불안한 점 등에서 다양한 방안 제시하는 게 이 채널의 매력.
「 타로 마스터 정회도 」
운의 알고리즘을 아는 것 같은 디테일 타로 박사 정회도 마스터. 자체 어플이 있을 만큼 MZ 에게 적합한 소재들을 쏙쏙 잘 짚어낸다. 거기에 심신의 안정 시켜주는 영상 퀄 또한 좋아 집중하기 좋다.
나에게 올 대운
편안한 마음 상태를 갖는 시간을 주고, 각각의 카드 리딩 후 연결을 통해 스토리가 완성되는데 리딩보다 해석이 지식에 기반해 정리되기 때문에 신뢰가 가는 채널.
내 걱정이 어떻게 해결될까?
카드를 많이 뽑지는 않지만 과거와 현재 그리고 조언으로 이어지고, 신박한소울 카드로 마무리하는데 감사하단 댓글이 줄줄이 이어질 만큼 애정을 담은 리딩을 많이 한다.
「 타로 묘묘 」
우연으로 뽑힌 카드는 없다. 단순 리딩이 아니라, 여러 가지 종류의 카드로 여러 면을 조합하여 제네럴리딩임에도 불구하고 디테일을 짚으며 해석해 주는 조곤조곤 채널
23년은 22년과 어떻게 다를까?
올해와 내년의 다른 점을 짚어주며 보는 신년 운세. 카드의 연결 스토리가 풍부해 다방면으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당신에게 다가올 기쁜 소식
화면 가득한 카드들을 차례차례 해석하고 키워드나 예시를 들어 설명해 주고 포인트를 잘 짚어준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