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연인은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소속사 "확인 불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상대가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고 의견이 제기 됐다.
26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가 지난해 지인 소개로 만난 영국인 여성과 1년째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일각에서 상대 여성이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나왔다.
이에 송중기 측은 결혼, 임실설과 함께 연애 상대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인지에 대해 "확인이 어렵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상대가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고 의견이 제기 됐다. 소속사 측은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이다.
26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가 지난해 지인 소개로 만난 영국인 여성과 1년째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 여성은 연예계 종사자가 아니라고 알려졌다. 하지만 일각에서 상대 여성이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나왔다.
앞서 송중기는 지난 9월 열린 제8회 APAN 스타 어워즈에서 tvN '빈센조'로 대상을 받을 당시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 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결혼, 임실설도 퍼졌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두 사람이 귀국하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송중기 옆에 있던 여성은 손으로 배를 살짝 가리며 오른쪽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기도 했다.
이에 송중기 측은 결혼, 임실설과 함께 연애 상대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인지에 대해 "확인이 어렵다"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모르지아', '써드 퍼슨' 등에 출연했으나 2018년 이후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히트 상품은…위메프, '가장 많이' 어워즈 발표
-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최대 0.75%P 인하
- 인도서 패러글라이딩하던 한국인 남성...15m 높이서 추락해 숨져
- 한진칼, 규범준수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인증 획득
- 학포 EPL 입성, 맨유 아닌 리버풀 유니폼 입는다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