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의 겨울 감성…‘잇츠 올 라이트 파트.3’ 콘셉트 포토 공개

이세빈 2022. 12. 27. 0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DKZ가 겨울 감성 충만한 연말송을 예고했다.

DKZ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연말 프로젝트 앨범 ‘잇츠 올 라이트 파트.3’(It’s All Right Part.3)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는 DKZ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연말 홈파티를 연상케 하는 따뜻한 분위기 속 현실 남친미를 발산하고 있다.

경윤과 재찬은 홈웨어를 입어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세현과 종형은 풍선과 카메라를 든 채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민규와 기석은 풋풋하고도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심을 자극한다.

‘잇츠 올 라이트 파트.3’는DKZ가 타이틀곡 작사와 앨범 제작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재찬은 타이틀곡 ‘2022 (포에버)’(2022 (Forever))를 프로듀싱했으며, 종형과 민규는 영상 제작을, 경윤과 기석은 자켓 촬영을, 세현은 앨범 디자인을 맡았다.

‘잇츠 올 라이트 파트.3’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