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최희, 딸 어린이집 방학→발리 여행…극한 육아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희가 육아 근황을 전했다.
최희는 26일 "어린이집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라는 글과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거실에서 울고 있는 최희의 딸 복이가 담겼다.
어린이집 방학을 맞은 최희는 "일주일 동안 잘 부탁해"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방송인 최희가 육아 근황을 전했다.
최희는 26일 "어린이집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라는 글과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거실에서 울고 있는 최희의 딸 복이가 담겼다. 격하게 우는 복이는 바닥에 드러누운 모습이다. 어린이집 방학을 맞은 최희는 "일주일 동안 잘 부탁해"라는 글을 덧붙였다.
연이어 공개된 영상에도 복이는 울고 있는 모습이다. 극한 육아가 짐작되는 영상에 최희는 "일주일… 사이 좋게 지내자…"라고 부탁했다.
최희는 "신혼여행 예약했다가 취소했던 발리를 네 가족이 가요! (또복이 포함) 다음주 출국인데, 이제 슬슬 준비하려고요!"라며 방학 계획을 밝혔다.
한편, 최희는 지난 2020년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최근 대상포진 후유증을 극복하고 둘째를 임신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최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 잠깐 들었더니 또 품절 폭주…매달 쓴 돈만 무려
- 임신 목격담까지…송중기, 초고속 '열애 인정'
- 아이유·제니, 쉴 때도 럭셔리…'억' 소리나는 침실 스케일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2달 만 이혼→돈 루머…우울감 느껴"
- 김준호♥김지민, "약혼식·상견례" 언급…본격 결혼 준비?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