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도 쓴 귀를 '쫑긋' 세운 비니, 유행각?!

2022. 12. 27. 0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들이 너도나도 쓰는 요즘 모자 스타일은 바로 귀가 달린 디자인!
@jennierubyjane
@lalalalisa_m
@dualipa
제니, 리사, 두아 리파까지 요즘 스타들의 사복 패션에 공통으로 등장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귀가 달린 것 같은 디자인의 비니인데요. 추운 겨울 보온성도 지켜주면서 스타일 지수와 귀여운 매력을 올려주는 잇템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평범한 디자인의 비니보다 좀 더 트렌디한 스타일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강력 추천! 스타들의 패션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hi_sseulgi
@hi_sseulgi
두 가지의 귀 달린 비니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한 슬기. 얼굴만큼 큰 형태의 귀 달린 비니와 90년대 그런지 룩에 곰 인형처럼 작고 앙증맞은 스타일의 니트 비니를 썼는데요. 둘 다 우열을 가릴 수 없게 완벽한 소화력으로 개성을 더했습니다.
@yerimiese

예리 역시 90년대 무드의 룩에 귀 달린 비니로 귀여운 매력을 강조해주었어요. 깜찍한 표정까지 완벽 그 자체! 룩의 인상을 180도 바꿔버리는 귀여운 비니의 힘이 느껴집니다.

@yuqisong.923

우기처럼 날렵한 귀 모양이 달린 비니를 쓴다면 누구라도 고양이상으로 변신 가능! 컬러가 있는 디자인으로 선택한다면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좋겠죠?

@sounditsme

의 귀여운 비니 스타일도 참고 각! 두상을 그대로 드러내는 동그란 셰이프의 비니에 깜찍하게 두 귀가 달린 디자인으로 선택해 훨씬 유니크하고 위트 넘치는 스타일이 완성됐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