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연인 지목된 英배우 케이티 사운더스…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37)와 교제하는 영국인 여성을 놓고 1년 연상의 배우 케이티 사운더스(38)가 지목됐다.
하지만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서 송중기의 연인으로 사운더스를 지목한 주장이 나왔다.
송중기가 나열한 이름 중 케이티는 사운더스의 이름과 일치한다.
연예계 활동 이력이 최근 이어지지 않은 점도 송중기 연인으로 지목된 근거로 제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37)와 교제하는 영국인 여성을 놓고 1년 연상의 배우 케이티 사운더스(38)가 지목됐다. 송중기가 3개월 전 시상식에서 언급한 이름이 근거로 제시됐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송중기의 교제 사실만 확인했을 뿐 연인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다.
송중기는 지난 7일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기자회견에 연인과 동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송중기의 연인은 연예계에서 활동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서 송중기의 연인으로 사운더스를 지목한 주장이 나왔다. 송중기는 지난 9월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 대상을 차지한 뒤 수상소감 도중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를 차례로 언급했다.
송중기가 나열한 이름 중 케이티는 사운더스의 이름과 일치한다. 날라는 잡지 인터뷰를 통해 이미 공개된 송중기의 반려견 이름이다. 나머지 두 개의 이름인 마야와 안테스는 사운더스 페이스북의 2014년 4월 9일 사진에 등장했다. 사운더스는 반려견 2마리와 촬영한 사진에 ‘안테스(antes)’ ‘마야(maya)’를 해시태그로 덧붙였다.
사운더스는 이탈리아 보코니대를 졸업한 뒤 배우로 활동했고, 지금은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나의 아버지’ ‘써드 퍼슨’ 등 영화에 출연했지만 미국·영국 영화정보 사이트에서 2018년 이후 출연작은 기록되지 않았다. 연예계 활동 이력이 최근 이어지지 않은 점도 송중기 연인으로 지목된 근거로 제시됐다. 다만 사운더스는 현재 페이스북에 자신의 직업을 배우라고 적어놨다.
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차 도와줄게”…택시기사, 10대 女승객 골목서 추행
- 아바타2 보는데 회에 초장 냄새 ‘시큼’… “안방이냐”
- 눈폭풍 속 고립된 韓 관광객…美 현지인 ‘뜻밖의 초대’ [아살세]
- 송중기 연인 지목된 英배우 케이티 사운더스… 누구?
- 헤르손의 시민 영웅들… 남녀노소가 파르티잔이었다
- “술 마셨죠?” 묻자 2㎞ 도주한 경찰… 시민이 잡았다 [영상]
- [단독] ‘中비밀경찰’ 의혹 국회 앞 지점엔 “공공기관 업무” 벤처업체
- 5년만에 영공 침범 北 무인기들, 김포·강화 휘젓고 다녀
- “이대로면 하루 확진자 3700만명” 중국 내부 추산치
- ‘뇌 먹는 아메바’ 국내 감염 첫 사례… 50대 남성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