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 연하♥' 슬리피, 핑크빛 결혼 근황…"메리 유부 크리스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슬리피가 8살 연하 아내와의 결혼 근황을 전했다.
지난 25일 슬리피는 "메리 유부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아내와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슬리피와 아내는 얼굴을 다정히 맞댄 채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슬리피는 아내와 하트 조명 아래에서 하트 포즈를 한 채 찍은 사진을 함께 공개해 애정이 넘치는 일상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가수 슬리피가 8살 연하 아내와의 결혼 근황을 전했다.
지난 25일 슬리피는 "메리 유부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아내와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슬리피와 아내는 얼굴을 다정히 맞댄 채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슬리피의 아내는 슬리피를 꿀 떨어지는 눈으로 바라봐 훈훈함을 자아냈다.
슬리피는 아내와 하트 조명 아래에서 하트 포즈를 한 채 찍은 사진을 함께 공개해 애정이 넘치는 일상을 뽐냈다.
슬리피의 사진을 본 네티즌은 "유부남 된 슬리피, 메리 크리스마스", "달달한 부부", "조용히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계셨네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슬리피는 2022년 4월 8살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했다. 그는 방송을 통해 아내의 얼굴과 함께 나이 차이, 첫 만남 등을 밝혀 화제된 바 있다.
슬리피는 "아내가 소속사와 소송 중에도 함께 해 줬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웠는데 아내가 그 시기를 함께 견뎌줬다"고 밝혔다.
사진 = 슬리피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 잠깐 들었더니 또 품절 폭주…매달 쓴 돈만 무려
- 임신 목격담까지…송중기, 초고속 '열애 인정'
- 아이유·제니, 쉴 때도 럭셔리…'억' 소리나는 침실 스케일
-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2달 만 이혼→돈 루머…우울감 느껴"
- 김준호♥김지민, "약혼식·상견례" 언급…본격 결혼 준비?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