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도하늘, 신곡 'Bring your soft scent' 발표
류지윤 2022. 12. 26. 16: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도하늘이 신곡 'Bring your soft scent'를 지난 24일 공개했다.
도하늘이 직접 작사·작곡한 'Bring your soft scent'는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을 편곡한 프로듀서 신승익이 음악 프로듀서로 합류해 완성도를 더했다.
도하늘은 추운 날씨 많은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Bring your soft scent'를 끝으로 올해의 활동을 마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승익 프로듀서 합류
싱어송라이터 도하늘이 신곡 ‘Bring your soft scent’를 지난 24일 공개했다.
도하늘이 직접 작사·작곡한 ‘Bring your soft scent’는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을 편곡한 프로듀서 신승익이 음악 프로듀서로 합류해 완성도를 더했다.
이번 신곡은 감성적이며 흡입력 있는 보컬에 따뜻한 비트가 더해진 곡이다. 도하늘은 추운 날씨 많은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Bring your soft scent’를 끝으로 올해의 활동을 마친다.
한편 도하늘은 2023년 콘서트와 더불어 많은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부산아이파크B·세종바네스·고양해피니스, 내년 K4리그 신규 참가
- 키엘,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연말 맞이 기부금 전달
- 다이소, ‘신년 토끼 시리즈’ 출시
- [속보] 북한, '무인기 위협'…軍 "전투기·공격헬기 투입해 대응중"
- 데일리안 미디어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