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포브스코리아 선정 ‘2022 최고의 K팝 스타’ 1위

이세빈 2022. 12. 26. 13: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가 올 한해를 뜨겁게 달궜던 ‘2022년 최고의 K팝 스타’ 부문에서 최종 우승을 거뒀다.

포브스코리아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제3회 FKA(포브스 코리아 K팝/K엔터테이너 어워즈)(Forbes Korea K-pop/K-entertainer Awards)에서 전 세계 K팝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투표 결과 ‘2022년 최고의 K팝 스타’ 여성 아이돌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드림캐쳐는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를 통해 “우리 인썸니아(공식 팬덤명) 덕분에 좋은 상 받아서 너무 행복하다. 모두 감사하고 항상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들 보여주겠다. 매일 좋은 드림캐쳐로 성장하게 해줘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드림캐쳐는 올 한해 환경 문제를 다룬 아포칼립스 시리즈의 정규 2집, 미니 7집 발매부터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또한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음악 방송 1위라는 값진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인 스페인 ‘프리마베라 사운드’(Primavera Sound)에 한국 가수 대표로 참석해 계단식 성장의 표본을 보여줬다.

한편 드림캐쳐는 약 한 달간의 휴가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 후 돌아온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