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부산 '남천자이' 27일 1순위 청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은 부산 수영구 남천동 '남천자이'가 27일 1순위 청약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부산 수영구 남천동 148-22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삼익타워를 재건축한 것이다.
1순위 청약은 청약통장이 6개월 경과하고 지역별 예치금액을 충족한 부산·울산·경남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주택 수와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지만, 경쟁이 있을 경우 부산에서 1년 이상 계속 거주한 자가 우선 당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GS건설은 부산 수영구 남천동 '남천자이'가 27일 1순위 청약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부산 수영구 남천동 148-22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삼익타워를 재건축한 것이다. 지하3층~지상36층, 7개 동, 총 913가구로 구성된다. 이 중 116가구가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청약 일정은 이날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 1순위, 28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3일 예정이다.
1순위 청약은 청약통장이 6개월 경과하고 지역별 예치금액을 충족한 부산·울산·경남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주택 수와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지만, 경쟁이 있을 경우 부산에서 1년 이상 계속 거주한 자가 우선 당첨된다.
이 단지는 도시철도 2호선 남천역과 가깝고, 단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다. 수영로와 광안대교를 통해 부산 시내 이동도 편리하다.
대부분의 가구가 4베이(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커뮤니티 시설에는 골프연습장과 퍼팅그린,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한편 남천자이는 내년 1월 말 입주 예정이다. 계약금은 1차 3000만원을 정액 납부한 후 30일 이내에 잔액을 납부하고, 잔금은 내년 6월26일까지 납부할 수 있다.
김혜민 기자 hmin@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벤 "아이 낳고 6개월만에 이혼 결심…거짓말에 신뢰 무너져" - 아시아경제
- 버거킹이 광고했던 34일…와퍼는 실제 어떻게 변했나 - 아시아경제
- 100명에 알렸는데 달랑 5명 참석…결혼식하다 인생 되돌아본 부부 - 아시아경제
- 장난감 사진에 알몸 비쳐…최현욱, SNS 올렸다가 '화들짝' - 아시아경제
- "황정음처럼 헤어지면 큰일"…이혼전문 변호사 뜯어 말리는 이유 - 아시아경제
- "언니들 이러려고 돈 벌었다"…동덕여대 졸업생들, 트럭 시위 동참 - 아시아경제
- "번호 몰라도 근처에 있으면 단톡방 초대"…카톡 신기능 뭐지? - 아시아경제
- "'김 시장' 불렀다고 욕 하다니"…의왕시장에 뿔난 시의원들 - 아시아경제
- "평일 1000만원 매출에도 나가는 돈에 먹튀도 많아"…정준하 웃픈 사연 - 아시아경제
- '초가공식품' 패푸·탄산음료…애한테 이만큼 위험하다니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