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1년째 교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인공을 맡았던 배우 송중기(37)가 영국인 여성과 열애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지난 7일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열린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여자친구와 함께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인공을 맡았던 배우 송중기(37)가 영국인 여성과 열애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교제 사실 이외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다.
스포츠조선은 송중기가 영국 국적의 여성과 1년 가까이 교제하고 있다고 이날 보도했다.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한다. 이 여성은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다고 한다.
송중기는 지난 7일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열린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여자친구와 함께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재호 기자 sayh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3명 탄 킥보드, 버스에 ‘쾅’… 음주에 무면허였다
- ‘펑’ 하더니 예식장 바닥 ‘쩍’… 악몽의 결혼식 [영상]
- “희생자들을 다시 생각하며” 고요한 이태원의 성탄절
- 돈 걷을 땐 일사천리, 내줄 땐 ‘갑질’… 보험사의 배신
- 길거리 활보한 미니스커트 ‘산타 요정’…경찰이라고?
- ‘불후의 명곡’ 11년 지킨 신동엽, KBS연예대상 세 번째 수상
- 3번째 마약 투약 에이미, 징역 3년 실형 확정
- 이재명 “‘메리 크리스마스’ 조심스럽지만…책임 포기않겠다”
- 크리스마스에 한강 얼었다… 평년보다 16일 빠른 결빙
- 캐나다 정부 “산타와 루돌프, 영공 통과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