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강지영·정수정까지 비주얼 갑 94년생 여돌들이 30살이 된다고?
2022. 12. 26. 09:30
앞자리가 바뀌어도 여전히 방부제 미모를 자랑 중!
헉! 소리 절로 나는 비주얼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해 ’94라인’이라는 애칭까지 생긴 94년생 여돌들! 우리를 설레게 했던 데뷔 초와 비교해봐도 변한 게 없는 얼굴을 자랑해 커뮤니티에서도 곧 30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이 대다수! 나이대가 바뀌어도 여전히 초 동안을 자랑하는 94년생 여돌들을 확인해보자.
「 수지 」
〈건축학개론〉을 통해 얻은 ‘국민 첫사랑’ 수식어가 아직도 생생한데, 수지가 곧 서른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게다가 꾸준한 연기 활동과 나날이 발전하는 연기력까지 더해져 이젠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것도 큰 변화 중 하나!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이두나!〉를 비롯해 30대의 수지가 보여줄 다양한 연기가 벌써 기다려진다고~.
「 강지영 」
카라의 영원한 자이언트 베이비 강지영! 2014년에 카라를 탈퇴했지만, 15주년을 맞아 다시 돌아온 그녀는 과거 활동 당시의 모습은 물론 언니들에게 애교를 부리는 막내미까지 그대로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이 추억에 빠졌었다고! 거기에 과거엔 없었던 성숙한 매력까지 더해져 더욱 갓벽해진 만큼 그녀의 30대가 궁금해지는 것은 어쩔 수밖에 없다.
「 정수정 」
13년째 기복 없는 방부제 미모를 자랑해 냉동인간 포스 풍기는 정수정도 2023년에는 30살이 된다는 사실! 그녀는 배우 활동에 전념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가수 크리스탈로의 모습을 다시 보고 싶어 한다는 후문이 들려온다. 곧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만큼 내년에는 그녀의 감미로운 음색이 담긴 노래를 들어볼 수 있기를!
「 혜리 」
드라마, 예능, 유튜브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며 올해도 바쁘게 보낸 파워 연예인 혜리! 그녀 역시 제 나이로 안 보이는 동안 연예인으로 유명한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동안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운동은 물론 피부 관리까지 꼼꼼히 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체계적인 자기관리 덕에 올웨이즈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데 화제성까지 만렙이라 30살이 되는 내년에도 더욱 승승장구할 듯!
「 손나은 」
페미닌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이 공존해 ‘손나이뻐’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낸 확신의 비주얼 센터 손나은! 올해 29살인 손나은은 몸담고 있던 에이핑크를 탈퇴하고 홀로서기를 시작했다면, 30살이 되는 2023년엔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준다는 예고를 했다. 그 활동의 시작은 2023년 1월 7일 첫 방송되는jtbc 드라마 〈대행사〉이니 다들 많관부!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