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니쥬, 국내 걸그룹 판도 흔든다…내년 한국어 앨범 발매+본격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NiziU(니쥬)가 2023년 한국에서 첫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니쥬는 내년 상반기 한국에서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할 예정이다.
한국과 일본 가요 시스템의 장점을 모두 갖춘 니쥬는 내년 한국에서 한국어로 된 앨범을 내며 국내 가요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NiziU(니쥬)가 2023년 한국에서 첫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니쥬는 내년 상반기 한국에서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할 예정이다.
마코, 리쿠, 리마, 리오, 마야, 미이히, 마유카, 아야카, 니나까지 전원 일본으로 구성된 니쥬는 JYP엔터테인먼트가 일본 현지에서 직접 선발해 K팝 육성 시스템을 입혀 제작했다.
한국과 일본 가요 시스템의 장점을 모두 갖춘 니쥬는 내년 한국에서 한국어로 된 앨범을 내며 국내 가요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2020년 12월 정식 데뷔한 니쥬는 1년 11개월만에 오사카 쿄세라돔에 입성하며 여성 아티스트 사상 돔입성 최단기간 기록을 세웠다.
또한 프리데뷔곡 '메이크 유 해피(Make you happy)'는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회를 넘기며 '일본인 여성 그룹 첫 뮤비 조회 수 3억 돌파'라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나는 솔로' 정식♥영숙, 겹경사 속 신혼여행 사진 공개
- 붐 "눈밑 지방재배치 수술" 깜짝 고백…확 달라진 얼굴 (놀토)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백종원이 극찬한 골목사장, 억대 빚+뇌경색…안타까운 근황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