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일반인 여성과 공개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일반인 여성과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소속사 하이지음엔터테인먼트는 26일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스포츠조선은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여성은 지난 7일 송중기의 해외 일정에도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일반인 여성과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소속사 하이지음엔터테인먼트는 26일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스포츠조선은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여성은 지난 7일 송중기의 해외 일정에도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소속사 측은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줄 수 없다.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송중기는 전날 종영한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주인공 윤현우와 진도준을 번갈아 연기했다. 작품은 자체 최고 시청률은 26.95%(닐슨코리아, 전국유료방송가구)로 종영했다. 송중기는 최근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 촬영을 마쳤고, 차기작으로 ‘로기완’(감독 김희진)을 골라 촬영을 준비 중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리로 나선 민주당…국힘 “판사 겁박 이어가겠다는 것”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레전드’ 이다빈의 희망 “버추얼 태권도, e스포츠이자 하나의 게임 됐으면” [쿠키인터뷰]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