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성,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아이돌 멤버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명성이 아이돌 멤버로 변신한다.
26일 n.CH엔터테인먼트 측은 "신명성이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n.CH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신명성은 극 중 아이돌 그룹 와일드 애니멀의 메인보컬 황태인 역을 맡는다.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내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명성이 아이돌 멤버로 변신한다.
26일 n.CH엔터테인먼트 측은 "신명성이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다. 배우 김민규, 고보결, 이장우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n.CH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신명성은 극 중 아이돌 그룹 와일드 애니멀의 메인보컬 황태인 역을 맡는다. 황태인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멤버로, 가수에 대한 자부심이 남달라 누구보다 열심히 하지만 뜰 기미가 보이지 않는 망돌 생활에 불안함을 감추지 못하는 인물이다.
2019년 웹드라마 '온더캠퍼스'로 데뷔한 신명성은 넷플릭스 '인간수업'으로 시청자들을 만났었다.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내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해 피격' 노은채, 박지원 '첩보 삭제' 공범으로 기소된다
- 기아 23번째 그랜드 마스터 탄생…4000대 판매 돌파
- 수원화성 ‘2023~2024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
- “테슬라 비켜” 전기차 대중화로 1위 노리는 GM
- 신한투자증권 “국내 주식, 中 경기 개선 시점에 비중 확대”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