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교제 중…"따뜻한 시선 부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과 열애 중이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송중기가 연예계와 관계없는 일반 직종의 영국인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스포츠 조선은 "배우라는 특수한 직업을 가진 송중기를 이해해준 유일한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과 열애 중이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송중기가 연예계와 관계없는 일반 직종의 영국인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관계가 됐다.
송중기의 여자친구는 미모와 지성을 갖춘 영국인으로 알려졌다. 스포츠 조선은 "배우라는 특수한 직업을 가진 송중기를 이해해준 유일한 사람"이라고 전했다.
송중기는 지난 2017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송혜교와 결혼했으나, 2019년 7월 합의 이혼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5일 종영한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도준, 윤현우 역으로 활약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글로벌 골즈' 누적 기부금 1000만 달러 돌파
- 야놀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억800만원 기부
- KB자산운용, ‘KB다이나믹TDF 채권혼합형’ 판매사 확대
- ‘첫 패배·야스민 이탈’ 현대건설 철옹성 흔들리나
- 경부선 KTX-산천 탈선, 운행 중 바퀴 피로파괴가 원인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