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싱글 1집 마지막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다양한 포인트 액세서리로 색다른 매력 발산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2. 26.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ATEEZ)가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측은 26일 "지난 25일부터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국내 첫 싱글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전원 순차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에이티즈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 앨범으로, 총 5곡이 수록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측은 26일 “지난 25일부터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국내 첫 싱글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전원 순차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부서진 파편들이 널려져 있는 폐연회장 속 에이티즈는 각자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서로 대비되는 느낌을 준다. 뿐만 아니라 눈 밑의 큐빅, 시스루 장갑, 페도라 등 다양한 포인트 액세서리가 에이티즈의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들은 비장한 표정과 한껏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것은 물론, 에이티즈가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첫 콘셉트 포토부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끈 에이티즈의 3차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되자 “크리스마스의 축복이다”, “제일 큰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콘셉트 포토 공개될 때마다 짜릿하다”, “비주얼로 혁명하나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에이티즈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 앨범으로,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는 차가운 세상 속에서 시작된 작은 파랑새의 속삭임이 빛을 향한 간절한 외침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표현해 어둠 속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정식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