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출장 차 공항에 나타난 한소희가 한 손에 들고 있던 것은 다름 아닌 분홍색의 토끼 인형. 터프한 무드의 바이커 재킷과 헤드셋, 그리고 마치 토트백을 들 듯한 손엔 무심하게 인형을 들고 나타난 그녀의 공항 패션은 힙 그 자체였습니다. 인형이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순간!
@sooyaaa__
@sooyaaa__
지수 역시 귀여운 키티 인형을 가방에 항상 달고 다니며 인형을 패션으로 승화시킨 스타 중 한 명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토트백에도 큼지막한 키티 인형 참을 달고, 캐주얼한 무드의 크로스 보디 백에도 인형 참으로 포인트를 주어 귀여움을 더해요.
@hi_sseulgi
머리부터 발끝까지 Y2K 스타일로 무장한 슬기가 선택한 가방은 바로 곰돌이 모양의 백팩입니다. 카드 한 장 겨우 들어갈 수 있다 하더라도 포기할 수 없을 만큼 귀엽지 않나요? 룩의 콘셉트를 강조하는 인형 모양 가방이 시선을 강탈합니다.
@ch_amii
@ch_amii
요즘 차정원과 함께하는 귀여운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검은 털이 복슬복슬한 인형 참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에 포인트로 더하니 훨씬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것 같은데요. 새 가방을 사기보다는 평소 자주 들던 가방에 그녀처럼 인형 참으로 분위기를 바꿔보면 어떨까요?
@_imyour_joy
카모플라쥬 패턴의 팬츠에 레이스 리본을 벨트처럼 연출하고 귀여운 토끼 인형을 벨트 고리에 달아 포인트를 준 조이. 밋밋한 스타일에 더해도 좋고 그녀처럼 Y2K 스타일의 룩에 추가하면 인싸 패션 완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