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도 몰라 보겠네…비, 두 딸 위해 산타 변신 "죽는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산타 클로스로 변신했다.
25일 비는 "#분장#산타 할아버지 새벽부터 혼자 죽는 줄 산타가 있다고 믿게 해주는 것! 굉장히 어려운 일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비는 산타 복장과 흰 수염, 안경 등을 착용하고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비는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두 딸을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산타 클로스로 변신했다.
25일 비는 "#분장#산타 할아버지 새벽부터 혼자 죽는 줄… 산타가 있다고 믿게 해주는 것! 굉장히 어려운 일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비는 "#merry christmas #부츠는 왜 바닥이 빵구가 #역시 비싼 거 사야 함 #하지만 성공적이었다# 이제 잘 거임"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속 비는 산타 복장과 흰 수염, 안경 등을 착용하고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배우 한상진은 "우리 집에도 좀 와줘 지훈 산타!!!"라며 호응했다. 비는 "갑니다"라며 화답했다.
이시언은 "산타 몸이 탄탄하네"라며 감탄했다. 비는 "운동 와"라는 댓글을 달았다. 유이는 "멋쟁이 아빠"라며 호응했다.
비는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두 딸을 뒀다. 비는 레인컴퍼니 설립 후, 지난 3월 싸이퍼를 데뷔시켰다. 최근 레인컴퍼니는 비의 사퇴설을 부인한 바 있다.
사진= 비(정지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나는 솔로' 정식♥영숙, 겹경사 속 신혼여행 사진 공개
- 붐 "눈밑 지방재배치 수술" 깜짝 고백…확 달라진 얼굴 (놀토)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백종원이 극찬한 골목사장, 억대 빚+뇌경색…안타까운 근황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