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영철, 순자와 결별 후 근황? 성탄절에 정숙-옥순과 만났네
이지수 2022. 12. 25. 19:52
'나는 솔로' 11기 영철이 정숙-옥순과 방송 후 부산에서 만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철은 크리스마스인 25일 부산에서 정숙-옥순과 함께 저녁을 즐긴 모습을 동영상으로 올려놨다.
이어 그는 "두분 데이트하시는데 잠깐 꼽.사.리. #나는솔로#나는솔로11기#정숙#옥순#영철#누나들이쁘다"라는 메시지를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영철이 올린 영상에서 6촌 누나인 정숙, 그리고 영철을 좋아하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던 서울대 출신 학원강사 옥순은 푸짐하게 차려진 '꼬막정식'을 앞에 두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특히 헤어 컬러를 갈색에서 검은색으로 바꾼 옥순의 단아한 미모와, 6촌 누나이자 변리사인 정숙의 세련된 패션이 시선을 강탈했다. 근황 영상을 접한 팬들은 "순자님과 헤어지셔서 걱정했는데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있어서 다행이네요", "옥순님 아직도 영철님 향한 그린라이트 중인가요?", "정숙님이 영철-옥순 도와주시나 보다", "옥순님 머리 색깔 바꾼 거 신의 한수네요", "영철님 내년에 꼭 좋은 짝 만나시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나는 솔로'에서 부산의 은행원으로 근무하는 직장인임을 알린 11기 영철은 성악가 출신 재활 피트니스 강사 순자와 최종 커플이 됐으나 방송 후에 헤어졌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방송인 에이미, 마약 투약 및 거래 혐의로 징역 3년 실형 확정
- “10년 뒤에도 이곳에 있겠다” 신동엽, 10년 만 ‘연예대상’에 터진 입담 [종합]
- 7년차 연인 김우빈-신민아, 성탄절 트리 장식도 나란히~"말하지 않아도 알아"
- 박수홍-김다예, 결혼식 후 애프터 파티 포착! 백화점 쇼핑도 즐기는 여유
- 야옹이 작가, KBS 연예대상에 사심 채우러 왔네~SF9 찬희와 달달 눈맞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