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내년 결혼 앞서 크리스마스 함께 '행복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 커플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냈다.
25일 박나래는 "메리 크리스마스 엔드 준호찡 해피벌스데이 엔드 김지민표 소갈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박나래와 김지민, 김준호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준호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내년에는 가야죠"라면서 김지민과의 결혼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 커플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냈다.
25일 박나래는 "메리 크리스마스 엔드 준호찡 해피벌스데이 엔드 김지민표 소갈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박나래와 김지민, 김준호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있다.
지인들과 누리꾼들은 "메리 크리스마스. 올 한해도 고생 많았어유. 내년도 홧팅!", "언니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고 내년에도 언니 말씀대로 건강한 백반같은 웃음 기대할게요", "나래님 날씬하고 예뻐요", "박나래씨 사진 합성하신 줄", "나래 언니 메리크리스마스" 등이라며 호응했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공개 열애 중이다.
김준호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내년에는 가야죠"라면서 김지민과의 결혼을 언급했다.
SBS 연예대상에서는 "지민이 때문에 매일크리스마스다. 감사하다"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사진= 박나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김연아, 결혼 잘했네…"♥고우림, 굉장히 요리 잘해" 멤버들 극찬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이하늬, 출산 후 심경…"육아 콘텐츠로 딸 얼굴 공개? 그녀 의사 중요"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