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도발과 혹한으로 어려움 겪는 군 장병에게 ‘해피박스’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체는 추운 날씨에 이 땅을 지키기 위해 수고하는 군 장병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자는 취지로 행사를 기획했다.
단체는 지난 21일 서울 신촌, 부산 해운대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나눔 축제인 '1221 레드하트데이'를 진행한 바 있다.
레드하트데이를 기념해 1221개의 해피박스를 준비했으며 해피박스에 군대 매점(PX)에서 구매할 수 없는 과자 젤리 짜파게티 립밤 등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엔씨엠엔(NCMN·대표 김미진) 5K프렌즈는 영하 13도까지 떨어진 24일 오후 강원도 화천군에 소재한 육군 제15보병사단을 방문해 1221개의 ‘크리스마스 해피박스’를 전달했다(사진).
단체는 추운 날씨에 이 땅을 지키기 위해 수고하는 군 장병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자는 취지로 행사를 기획했다.
단체는 지난 21일 서울 신촌, 부산 해운대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나눔 축제인 ‘1221 레드하트데이’를 진행한 바 있다. 레드하트데이를 기념해 1221개의 해피박스를 준비했으며 해피박스에 군대 매점(PX)에서 구매할 수 없는 과자 젤리 짜파게티 립밤 등을 담았다.
해피박스는 육군 제15보병사단 내에 있는 김정대 이기자교회 목사를 통해 일반전초(GOP) 부대의 두 군데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 목사는 “최근 북한의 도발로 군의 경계태세가 강화됐고 혹한으로 군 장병들의 어려움이 가중된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엔씨엠엔의 섬김으로 장병들이 격려와 위로를 받았다. 주님의 사랑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아영 기자 singforyou@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갈급한 소망 찾아내 희망의 선물 후원 잇는 사랑을 꽃피우는 나무 - 더미션
- 내 물건 두 개 중 하나 나누는 기부 어때요 - 더미션
- “나의 남은 삶이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천국에서 만납시다” - 더미션
- 대성리 주민·장병·성도 모여 성탄 찬양… DMZ를 밝히다 - 더미션
- “병·생활고에도 코피노 길러준 양모·이웃에게 희망을” - 더미션
- 월드컵 무대에 아로새긴 복음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