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야구 여신! 박지영, 사이판에서 8등신 비주얼
아나운서 박지영이 ‘야구 여신’다운 특급 비주얼로 사이판을 밝혔다.
박지영은 최근 방송 프로그램 촬영차 사이판을 방문, 25일 현장 사진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사이판의 해변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순간을 만끽하고 있는 박지영이 담겨 있다. 몸매가 드러나는 화려한 미니 원피스와 시원한 옷차림,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살짝 그을린 듯한 구릿빛 피부가 그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쭉 뻗은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박지영은 여기서 티 없이 맑은 청량한 미소까지 보여주고 있다.
박지영은 2012년 제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 출신이다. 지난 2012년 7월부터 2015년 2월까지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2015년부터 MBC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박지영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비롯해 행사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야구 여신’의 입지를 견고히 했다.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와 미용 기기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되며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박지영은 최근 MBC에브리원과 MBC스포츠플러스의 새 예능 ‘별들의 골프 매치 스윙스타’ 촬영을 위해 사이판을 찾았다. 박지영은 김선신 아나운서와 함께 MC로 출격, 탁월한 진행 능력과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박지영이 MC로 나선 ‘스윙스타’는 내년 상반기 방송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인 에이미, 마약 투약 및 거래 혐의로 징역 3년 실형 확정
- “10년 뒤에도 이곳에 있겠다” 신동엽, 10년 만 ‘연예대상’에 터진 입담 [종합]
- 7년차 연인 김우빈-신민아, 성탄절 트리 장식도 나란히~"말하지 않아도 알아"
- 박수홍-김다예, 결혼식 후 애프터 파티 포착! 백화점 쇼핑도 즐기는 여유
- 야옹이 작가, KBS 연예대상에 사심 채우러 왔네~SF9 찬희와 달달 눈맞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