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팬클럽, 2022년 지역공헌상 대구 수성구청장 표창장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 팬클럽이 선한 영향력을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았다.
최근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찬스 대구대찬방'은 대구 수성구 지산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2022 지산 가족의밤' 행사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그들은 봉사 단체에 수여하는 '2022년 지역공헌상 대구 수성구청장 표창장'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팬클럽이 선한 영향력을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았다.
최근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찬스 대구대찬방'은 대구 수성구 지산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2022 지산 가족의밤' 행사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그들은 봉사 단체에 수여하는 '2022년 지역공헌상 대구 수성구청장 표창장'을 받았다.
'이찬원찬스 대구대찬방'은 작년 12월 27일 수성구 지산종합사회복지관 첫 도시락 기부 봉사를 시작으로 수성구 지산종합사회복지관 두 번째 무료 급식 도시락 기부 봉사, 대구 달성군 '나눔으로 행복한 달성군'! 가수 이찬원과 함께하는 사랑의 도시락 기부 봉사, 이찬원 데뷔 2주년 기념 사랑의달팽이 기부, 수성구 지산종합사회복지관 '찬또배기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 여름김장 담그기 기부 봉사, '2022 희망나눔큰잔치 지산골 함께해효 (孝 )기부 봉사, 2022년 김장서비스 '사랑더하기 김장나누기' 기부 봉사 등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했다.
그들은 "이찬원의 이름으로 함께할 수 있었던 행복한 2022년이었다"며 "기부와 봉사에 적극 동참하고 응원해 주신 모든 찬스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돌아보면 부족하고 아쉬운 부분도 많았지만 좋은 경험과 본보기로 삼아 다가오는 2023년 계묘년에도 선한 영향력 실천을 계속 이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김연아, 결혼 잘했네…"♥고우림, 굉장히 요리 잘해" 멤버들 극찬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이하늬, 출산 후 심경…"육아 콘텐츠로 딸 얼굴 공개? 그녀 의사 중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