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이너상' 차예련, ♥주상욱과 동반 참석 "맛있게 먹어주는 내 남편"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예련이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문세윤·설인아·찬희의 사회로 '2022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차예련은 '편스토랑'으로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차예련은 "집에서 늘 제가 만든 음식을 맛있다고 먹어주는 내 남편, 어쩌다 보니 제가 이렇게 연예대상에 남편과 동반으로 나오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차예련이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문세윤·설인아·찬희의 사회로 '2022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차예련은 '편스토랑'으로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차예련은 "'편스토랑' 출연 전후로 인생이 바뀌었다"고 웃으며 "많은 분들이 제가 감자도 못 썰게 생겼다고 했었다. 어른들이 잘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류수영 씨 등 출연진 분들 덕분에 모두 재밌게 하고 있어서, 잘 되는 것 같다. 진짜 너무 고마운 사람이 많다"며 '편스토랑'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예능 '세컨 하우스'에 출연한 주상욱도 함께 자리했다.
차예련은 "집에서 늘 제가 만든 음식을 맛있다고 먹어주는 내 남편, 어쩌다 보니 제가 이렇게 연예대상에 남편과 동반으로 나오게 됐다"고 전했다. 또 딸을 향해 "인아야, 엄마 상받았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안겼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김연아, 결혼 잘했네…"♥고우림, 굉장히 요리 잘해" 멤버들 극찬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이하늬, 출산 후 심경…"육아 콘텐츠로 딸 얼굴 공개? 그녀 의사 중요"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