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캐나다에서도 ♥이상순 생각…"오빠가 좋아할 스타일" (캐나다 체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 체크인' 이효리가 캐나다에서 이상순을 떠올렸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캐나다 체크인'에서는 제주에서 캐나다로 입양 간 강아지 눈썹, 미소, 레오, 링고와의 만남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강아지들을 만나기 전 캐나다 포트 랭리에서 쇼핑을 즐긴 후 식사를 했다.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던 이효리는 "날씨 진짜 좋고, 습도도 좋다. 우리 강아지들 이런 데 데리고 오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캐나다 체크인' 이효리가 캐나다에서 이상순을 떠올렸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캐나다 체크인'에서는 제주에서 캐나다로 입양 간 강아지 눈썹, 미소, 레오, 링고와의 만남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강아지들을 만나기 전 캐나다 포트 랭리에서 쇼핑을 즐긴 후 식사를 했다.
이효리는 "떨리는 영어 주문 순간이다"라고 말하면서도 샐러드와 음료 주문을 순조롭게 완료했다.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던 이효리는 "날씨 진짜 좋고, 습도도 좋다. 우리 강아지들 이런 데 데리고 오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진짜 맛있다. 너무 맛있다. 상순 오빠가 되게 좋아하는 스타일이다"라며 이상순을 떠올렸다.
이효리는 고인숙에 "맛있는 거 보면 남편 생각나냐 애들 생각나냐"라고 물었고 고인숙은 "애들이 먼저 생각 나긴 해"라고 답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김연아, 결혼 잘했네…"♥고우림, 굉장히 요리 잘해" 멤버들 극찬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이하늬, 출산 후 심경…"육아 콘텐츠로 딸 얼굴 공개? 그녀 의사 중요"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