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려욱 "규현, 메인보컬 안 했으면…혼자서 너무 잘해" (아는형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의 보컬 라인 예성, 려욱, 규현의 보이지 않는 신경전이 벌어졌다.
려욱은 자신이 생각하는 보컬 순위에 대해 "예성이 형은 슈퍼주니어 초창기 때 메인 보컬이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계속해서 려욱은 "슈퍼주니어는 하이톤이나 밝은 느낌이 나은 것 같아서 (메인 보컬은) 나라고 생각한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규현은 "예성이 형이 리드 보컬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게 애드리브가 많았다. 항상 차에서 연습하는데, 진짜 깜짝 놀란다"라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슈퍼주니어의 보컬 라인 예성, 려욱, 규현의 보이지 않는 신경전이 벌어졌다.
2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 슈퍼주니어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슈퍼주니어는 메인 보컬 자리를 두고 논쟁을 펼쳤다.
려욱, 예성, 규현이 TOP3에 오른 가운데, 규현은 "대중이 정하는 거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은혁은 "규현이는 감미로운 스타일이다. 예성이 형은 애절하고 한을 품은 스타일이다. 려욱이는 칼 음정에 성량이 좋다"라고 각기 다른 스타일을 설명했다.
려욱은 자신이 생각하는 보컬 순위에 대해 "예성이 형은 슈퍼주니어 초창기 때 메인 보컬이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려욱은 "지금도 없으면 안 되는 메인보컬이다"라고 수습했다.
규현에 대해서는 "매인 보컬 안 했으면 좋겠다. 혼자서 너무 잘하기 때문에 솔로 가수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계속해서 려욱은 "슈퍼주니어는 하이톤이나 밝은 느낌이 나은 것 같아서 (메인 보컬은) 나라고 생각한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규현은 "예성이 형이 리드 보컬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게 애드리브가 많았다. 항상 차에서 연습하는데, 진짜 깜짝 놀란다"라고 알렸다.
예성은 "내가 1등이다"라고 말했고 규현은 "순위는 뭔지 모르겠고, 내가 데뷔 후 합류했는데 이수만 선생님 앞에서 노래를 부른 적이 있는데 '우리 잘해봅시다'라고 했다"라고 전하며 으쓱해했다.
예성 역시 "내 이름 예성은 예술가의 성대다. 이수만 선생님이 지어주셨다"라고 강조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김연아, 결혼 잘했네…"♥고우림, 굉장히 요리 잘해" 멤버들 극찬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이하늬, 출산 후 심경…"육아 콘텐츠로 딸 얼굴 공개? 그녀 의사 중요"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