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판곤호' 말레이, 라오스전 선발 명단 발표 [미쓰비시컵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판곤호' 말레이시아가 라오스를 상대로 미쓰비시컵 2연승에 도전한다.
김판곤 감독이 이끄는 말레이시아는 24일(한국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부킷 잘릴 국립경기장에서 라오스와 AFF(동남아시아축구연맹) 미쓰비시컵 2022 B조 2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B조 1위는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으로 2위 말레이시아보다 골득실에서 5골 앞서있다.
말레이시아가 1위로 올라서기 위해서는 라오스전에서 대량득점이 필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기자) '김판곤호' 말레이시아가 라오스를 상대로 미쓰비시컵 2연승에 도전한다.
김판곤 감독이 이끄는 말레이시아는 24일(한국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부킷 잘릴 국립경기장에서 라오스와 AFF(동남아시아축구연맹) 미쓰비시컵 2022 B조 2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B조 1위는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으로 2위 말레이시아보다 골득실에서 5골 앞서있다. 말레이시아가 1위로 올라서기 위해서는 라오스전에서 대량득점이 필요하다.
말레이시아는 3-4-3으로 나섰다. 라하디아즐리 라할림이 골키퍼, 파즐리 마즐란, 샤룰 나짐, 쿠엔틴 쳉이 수비로 출전한다. 데이비드 로울리, 무카이리 아즈말, 세르히오 아구에로, 하킴 하산이 중원에서 호흡을 맞춘다. 사파위 라시드, 샤미 이수안, 파이살 할림이 3톱으로 출전한다.
라오스는 4-4-2로 맞선다. 케우돈이 골키퍼 장갑을 꼈고, 포우타봉, 앳 비엥캄, 아난타자, 나롱싯이 백4를 구성한다. 소우카폰, 피타크, 마노롬, 아누손이 미드필더진을 구축하고, 에카메이, 초니가 득점을 노린다.
사진=EPA/연합뉴스, AFF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인상 똑닮아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외질혜, 철구 이혼 후 빚 많다더니…술집 사장 됐다
- 최준희, 故최진실이 쓴 메세지 공개…함께한 사진까지
- 김연아, 결혼 잘했네…"♥고우림, 굉장히 요리 잘해" 멤버들 극찬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