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DJ 인생 최대 위기 "등골이 서늘"…수위 조절까지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DJ 인생 최대 위기를 맞는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꼰대즈'의 긴장되는 첫 라이브 공연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꼰대즈'의 라디오 생방송 비하인드는 25일 오후 4시 50분 KBS 2TV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박명수가 DJ 인생 최대 위기를 맞는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꼰대즈’의 긴장되는 첫 라이브 공연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당나귀 귀'를 통해 전격 결성된 신인 중년 그룹 ‘꼰대즈’(허재, 김병현, 김정태, 이대형, 유희관, 정호영, 곽범)는 오늘(24일) 열리는 '2022 KBS 연예대상'에서 부활의 '네버 엔딩 스토리'로 특별한 무대를 펼칠 예정.
첫 공중파 데뷔를 앞두고 홍보를 위해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한 7인의 ‘꼰대즈’ 멤버들은 시작부터 좌충우돌하며 불안하고 어수선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멤버들끼리 직설적인 멘트를 주고받는 등 아슬아슬한 대환장 토크와 연이은 돌발 사태에 베테랑 DJ 박명수를 비롯한 라디오 제작진은 초긴장할 수밖에 없었다고.
이에 위기감을 느낀 박명수는 "한 두 명 날아 갈 수 있다"면서 황급히 수위 조절에 나서는가 하면 스페셜 MC 이금희도 "등골이 서늘하다"며 영상을 보는 내내 가슴을 졸였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꼰대즈’ 라디오쇼 출연 비하인드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 라이브를 준비하며 목을 푸는 꼰대즈의 생목 리허설을 지켜보던 김숙은 "다른 가수를 빨리 섭외하시는 게 나을 것 같다"면서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는데.
과연 ‘꼰대즈’는 프로 가수들도 어려워한다는 라디오 라이브 공연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꼰대즈’의 라디오 생방송 비하인드는 25일 오후 4시 50분 KBS 2TV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당나귀 귀'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이하늬, 출산 후 심경…"육아 콘텐츠로 딸 얼굴 공개? 그녀 의사 중요"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김연아, 결혼 잘했네…"♥고우림, 굉장히 요리 잘해" 멤버들 극찬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