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임세준, '루드윅' 첫 공연 성료 "쉽진 않았지만…후회 없이 보여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톤(VICTON) 임세준이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첫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빅톤 임세준은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예스24 스테이지 1관에서 펼쳐진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 첫 공연을 마치고 소속사 측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빅톤 임세준이 출연하는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는 2023년 3월 12일까지 서울 종로구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그룹 빅톤(VICTON) 임세준이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첫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빅톤 임세준은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예스24 스테이지 1관에서 펼쳐진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 첫 공연을 마치고 소속사 측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임세준은 “‘루드윅’을 준비할 때 짧은 시간 안에 앨범 활동도 함께 소화하느라, 또 ‘베토벤’이라는 거대한 인물을 표현하는 것이 심리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쉽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공연하는 그 순간만큼은 쌓아올렸던 고민들을 계산하지 않고 제가 노력한 시간들과 저를 믿고 임했던 것 같습니다. 최선을 다해 후회 없이 ‘청년 루드윅’과 ‘카를’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첫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오늘 시간 내주신 관객 여러분 너무 감사 드립니다.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뜨거운 작품인 만큼 더 뜨겁게 마지막 공연까지 임하겠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찾아온 관객들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뮤지컬 ‘루드윅’은 전설적인 음악가 ‘베토벤’의 삶과 그의 인간적인 면모를 조명한 극으로, 루드윅의 어린 시절부터 청년, 말년 시기까지 각각 다른 배우가 맡아 시기별 그의 고통과 극복 과정이 담긴 서사를 감동적으로 그려낸 극이다. ‘음악의 거장’ 베토벤의 삶이 그대로 녹아든 명곡을 따온 넘버로 열렬한 사랑을 받으며, 벌써 네 번째 시즌을 맞을 만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임세준은 ‘청년 루드윅’과 조카인 ‘카를’ 역까지 1인 2역을 맡아 섬세하게 인물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준수한 가창력으로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완성해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임세준은 그룹 빅톤 멤버로, 빅톤은 지난달 미니 8집 ‘초이스(Choice)’와 타이틀곡 ‘바이러스(Virus)’를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고를 기록, 2022년 ‘시간 3부작’ 앨범 시리즈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했으며 최근 국내외 공연으로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 입어, 임세준은 지난 7월 성료한 뮤지컬 ‘이퀄’에 이어 ‘루드윅’까지 성공적인 뮤지컬 신고식을 이어가며 개인으로서도 한계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빅톤 임세준이 출연하는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는 2023년 3월 12일까지 서울 종로구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이하늬, 출산 후 심경…"육아 콘텐츠로 딸 얼굴 공개? 그녀 의사 중요"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김연아, 결혼 잘했네…"♥고우림, 굉장히 요리 잘해" 멤버들 극찬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