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오늘(24일) ‘2022 SBS 가요대전’ MC 출격
이세빈 2022. 12. 24. 15:43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2022 SBS 가요대전’ MC로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 안유진이 24일 방송되는 SBS ‘2022 SBS 가요대전’의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안유진은 지난해 3월부터 약 1년간 ‘인기가요’ 안방마님으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2022 SBS 가요대전’ 진행자로서 또 한 번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뽐낼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안유진은 지난 6월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해 ‘맑은 눈의 광인’, ‘예능 금광’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맹활약했다. 특히 Z세대 특유의 활발함과 솔직함으로 K팝과 관련된 게임에서 ‘엔딩 요정’으로 활약하며 예능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이렇듯 ‘인기가요’ MC를 통해 입증한 진행 실력,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보여준 순발력과 재치로 다진 예능감을 통해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이 된 안유진이 ‘2022 SBS 가요대전’ MC로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인다.
‘더 라이브: 샤우트 아웃’(THE LIVE: SHOUT OUT)을 주제로 진행되는 ‘2022 SBS 가요대전’은 이날 오후 7시 30분 생방송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규성 예상 이적료 250만 유로, 월드컵 통해 큰 폭 상승
- 재경기 청원 20만명, 결승전 주심 반박 '메시 골이 취소라면 음바페 골도 취소'
- 조혜련, 절친 박수홍 결혼식 현장 공개…“크리스마스 파티 같아”
- 박수홍, '23세 연하' 아내와의 웨딩화보 비하인드는? "드레스 가격이 10만원대.."
- 김연아, 화보 속 팔뚝살 친근하네~여신미 담은 화보컷 '시선강탈'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