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기브업' 프로젝트 재개…'싱어게인2' 신유미, 타이틀곡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과 미국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정신건강 계몽 및 자살을 방지하기 위한 '나눔은 전파다' 프로젝트 '네버기브업(Never Give Up)'이 다시 시작됐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프로젝트 앨범 'Unfinished Job part.5'는 총괄 프로듀서인 LA 박피디가 이끄는 캠페인송 음원발표 프로젝트로 마음의 병을 지닌 이들을 치유하고 건강한 사회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옴니버스로 진행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한국과 미국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정신건강 계몽 및 자살을 방지하기 위한 ‘나눔은 전파다’ 프로젝트 '네버기브업(Never Give Up)'이 다시 시작됐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프로젝트 앨범 'Unfinished Job part.5'는 총괄 프로듀서인 LA 박피디가 이끄는 캠페인송 음원발표 프로젝트로 마음의 병을 지닌 이들을 치유하고 건강한 사회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옴니버스로 진행되고 있다.
파트 5의 테마곡은 '내게로'로 1994년 발매되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장혜진의 동명의 원곡을 한국어와 영어 버전 등 총 3곡으로 리메이크했다. 타이틀곡인 한국어 버전은 '싱어게인2'를 통해 자신만의 색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은 가수 신유미가 가창했다.
또한 영어 단체버전에는 원곡가수 장혜진, 원곡 프로듀서 김현철, 김조한, 빅마마 신연아, 고유진, 조동희, 최원석, 임선호, 이승희, 에이드리언 박(Adrian Park), 일본계 아이리 모리(Airi Mori), 중국계 제프 첸(Jeff Chen), 조영석과 총괄 프로듀서인 LA 박피디를 비롯한 한-미 뮤지션들이 한목소리로 노래했다. 같은 편곡의 두 가지 버전들은 그래미상을 6개나 수상한 마우리시오 게레로가 믹싱 엔지니어로 참여했다.
이어 전혀 다른 편곡의 영어 솔로버전에는 ‘혼자하는 사랑, 아프고 아픈 이름’ 등의 대표곡으로 널리 알려진 실력파 가수 ‘Ann One’이 참여했다. 여기에 세계적 뮤지션인 프로듀서 그렉 메티센, 퍼커셔니스트 루이스 콘테 등 굵직굵직한 초대형 아티스트들도 힘을 보탰다.
이와 관련해 미국 소재 비영리단체 '유스타 파운데이션'은 “나눔을 실천하는 이들에게서 마음의 병이 치유되고 회복되는 것을 기적처럼 목격할 수 있다. 그렇기에 '마음의 병'을 지닌 한국인들이 아프면 아프다고 말할 수 있는 ‘건강한’ 사회풍토가 조성되고, 그 안에서 함께 치유하는 사회가 자리 잡기 위해 무엇보다 ‘편견 및 오해 깨기’가 가장 중요 요소일 수 있다”며 “이번 스페셜 앨범이 따스한 나눔의 계절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큰 선물로 다가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음원 등으로 발생되는 수입 전액은 정신건강 힐링 캠페인 '나눔은 전파다-네버기브업'을 펼치고 있는 미국 소재 비영리단체 '유스타 파운데이션'에 전액 전달, 힐링 다큐 및 계몽 영상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위해 쓰인다.
사진= 유스타 파운데이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없으면 살 이유 없는데"…김구라, 아들과 암센터行
- 최준희, 故최진실이 쓴 메세지 공개…함께한 사진까지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김연아, 결혼 잘했네…"♥고우림, 굉장히 요리 잘해" 멤버들 극찬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