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인간 내비게이션 활약…“쫄린다 쫄려”
이세빈 2022. 12. 24. 14:12
방송인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를 통해 또한번 ‘유레이서’로 활약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이 이어진다.
앞서 가장 먼저 차량 획득에 성공한 유재석은 멤버들을 차에 태우기 위해 나섰다. 하지만 멤버들 간의 소통은 공중전화를 이용한 ‘놀뭐 사서함’을 통해서만 가능하다는 조건이 더해져 난항이 예고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재등판한 ‘유레이서’ 유재석의 모습이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에 유재석은 인간 내비게이션으로 활약한다.
그러나 인간 내비게이션도 흘러가는 시간 앞에 진땀을 흘린다고. 바싹 마른 입으로 “쫄린다 쫄려”를 연발하는 유재석은 긴장감을 높인다.
유재석은 멤버들의 전원탑승을 위해 두뇌를 풀가동한다. 그는 다섯 글자로 제한된 메시지를 통해 멤버들의 위치를 파악하고 시간 절약을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러나 뜻밖의 변수로 전원 탑승에 위기가 찾아온다. 간절히 텔레파시를 보내는 유재석과 엇갈린 멤버들의 모습이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미션을 예고한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규성 예상 이적료 250만 유로, 월드컵 통해 큰 폭 상승
- 재경기 청원 20만명, 결승전 주심 반박 '메시 골이 취소라면 음바페 골도 취소'
- 박수홍, '23세 연하' 아내와의 웨딩화보 비하인드는? "드레스 가격이 10만원대.."
- 김연아, 화보 속 팔뚝살 친근하네~여신미 담은 화보컷 '시선강탈'
- 쌍용차, 내년엔 'KG모빌리티' 간판 달고 달린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