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나 혼자 산다' 조규성, 조카 바보란 이런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월드컵 스타 조규성이 귀여운 조카들과의 하루를 공개한다.
23일 오후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낳은 스타 공격수 조규성이 출연한다.
조규성은 고난도 운동을 마친 후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크게 틀곤 지체 없이 샤워와 면도 후 심플룩으로 갈아 입고 외출에 나선다.
이후 가족을 만난 조규성은 큰 누나의 손을 꼭 잡고, 조카들과 와락 포옹하며 애정을 표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월드컵 스타 조규성이 귀여운 조카들과의 하루를 공개한다.
23일 오후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낳은 스타 공격수 조규성이 출연한다.
조규성은 고난도 운동을 마친 후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크게 틀곤 지체 없이 샤워와 면도 후 심플룩으로 갈아 입고 외출에 나선다.
조규성은 약속 장소로 향하며 여느 운전자처럼 차를 '1인 노래방' 삼는다. 평소 즐겨 듣는 플레이리스트를 재생해 랩과 노래, 포인트 안무를 슬쩍 따라 하며 ‘흥 국가대표’ 면모를 자랑한다고 해 그 모습을 궁금하게 한다.
조규성의 축구 국가대표 '오프(OFF)' 일정 중요 포인트는 음식과 패션이다. 먹는 것에 진심인 조규성은 인생의 동반자이자 친한 친구와 브런치 카페로 향해 '싹쓸이 먹방'을 즐긴다.
축구계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조규성은 편집숍에서 진지하게 의상을 입어 보며 패션에 진심인 면모를 자랑한다. 조규성은 “하체 때문에 와이드 핏, 오버 핏을 주로 입는다”며 확고한 패션 취향도 공개한다.
이후 가족을 만난 조규성은 큰 누나의 손을 꼭 잡고, 조카들과 와락 포옹하며 애정을 표현한다. 평소에도 누나가 일정이 있을 때 조카들과 시간을 보낸다는 그는 조카들이 편안하게 식사하도록 하나하나 다정하게 챙긴다.
또 조카들에게 꽃등심과 장난감으로 '국대 플렉스'를 한다. 조규성은 가족과 헤어지는 순간까지 세상 다정한 국가대표 동생과 삼촌의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열 운동과 오프 일상을 바삐 보낸 조규성은 와인, MZ세대 필수템인 인센스, 축구 무드등으로 완성한 힐링 타임을 보낸다는 전언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브, 미국 빌보드·영국 NME·데이즈드서 올해 K팝 베스트 송 선정
- "새만금의 아름다운 비경 담은 2023년 달력 받아가세요"
- [시황] 코스피, 2% 내린 2313P 마감…코스닥 한 달 반 만에 700선 붕괴
- 크리스마스 앞두고 美 월마트서 또... 한달 만에 '인질극' 용의자 경찰에 사살 [이슈Pick]
- 손흥민·지소연, 대한축구협회 ‘올해의 선수’ 선정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