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돌스' Y2K 무드 리릭 비디오 공개…뜨거운 반응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2K 감성이 담긴 소유의 '돌스 (Dolls)' 리릭 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다.
스타제국은 오늘(23일) 소유가 가창에 참여한 리메이크 음원 발매 프로젝트 '다시, 별' 첫 번째 음원 'Dolls (돌스)'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별 후유증을 겪고 있는 주인공의 아련하고 쓸쓸한 모습을 담은 'Dolls (돌스)' 뮤직비디오 장면들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Y2K 감성이 담긴 소유의 ‘돌스 (Dolls)’ 리릭 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다.
스타제국은 오늘(23일) 소유가 가창에 참여한 리메이크 음원 발매 프로젝트 ‘다시, 별’ 첫 번째 음원 ‘Dolls (돌스)’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별 후유증을 겪고 있는 주인공의 아련하고 쓸쓸한 모습을 담은 ‘Dolls (돌스)’ 뮤직비디오 장면들이 담겼다. 이별 후 마음을 정리하고 스스로를 위로하는 여자의 심정을 표현한 서정적인 노랫말과 소유의 독보적인 음색, 섬세한 보컬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리릭 비디오의 영상 콘셉트와 볼드한 글씨체는 요즘 유행하는 ‘Y2K’ 무드를 한껏 살리며 그때 그 시절 감성을 소환시켰다.
짙은 감성과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소유 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된 ‘Dolls(돌스)’는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다시, 별’은 쥬얼리, V.O.S,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등을 제작한 소속사 스타제국이 기획한 리메이크 음원 프로젝트다. 스타제국 출신 아티스트들의 숨은 명곡을 새로운 아티스트가 리메이크해 밀레니엄 세대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안길 전망이다.
사진=스타제국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인상 똑닮아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후…"2달 만에 이혼했다더라" 고충 토로
- '나는솔로' 12기 현숙 "임신, 불리한 것 같아" 솔직 고백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