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그새 머리 자랐네…훈련소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의 훈련소 근황이 전해졌다.
23일 군 커뮤니티를 통해 훈련병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진(본명 김석진)의 훈련소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입대 직전 공개했던 사진보다 조금 자란 듯한 머리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의 훈련소 근황이 전해졌다.
23일 군 커뮤니티를 통해 훈련병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진(본명 김석진)의 훈련소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진은 군복을 입은 채 미소를 지으며 늠름함을 드러냈다. 입대 직전 공개했던 사진보다 조금 자란 듯한 머리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은 지난 13일 경기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열쇠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했다. 입대 전 진은 "생각보다 귀여움"이라며 입대를 위해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진은 1992년 12월 생으로, 현재 31세(만 30세)다. 지난 2020년 개정된 병역법에 따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의 입영 연기 추천을 받아 올해 말까지 입영이 연기된 바 있다.
한편, 진은 경기 연천의 제5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 5주 간의 훈련을 받은 뒤 자대배치를 받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될 예정이다.
사진=군 커뮤니티, 위버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은♥' 진태현 "떠난 딸이 심심해 말라고 선물해준 거 같아"
- '나는솔로' 12기 현숙 "임신, 불리한 것 같아" 솔직 고백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하더니 더 잘 나가네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후…"2달 만에 이혼했다더라" 고충 토로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