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연말 맞아 복지관에 '연말기부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가네가 지난 22일 연말을 맞아 경동원 복지관에 기부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연말기부행사에는 김가네 명예 회장과 전무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김가네가 지난 22일 연말을 맞아 경동원 복지관에 기부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연말기부행사에는 김가네 명예 회장과 전무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복지관에서 지내고 있는 약 40여명의 아이들을 위해 임직원이 산타클로스로 변장하고 개별적으로 작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를 사전에 전달받아 이와 함께 카드를 작성해 전달했다. 또한 실내 강당에서 크리스마스 큰 트리와 미니 트리를 장식하며 연말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3종 미니 운동회를 펼치며 친구들과 뛰어놀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하였다. 그 외에도 자사 쌀 20kg 20포대, 새우볶음밥 60인분, 모둠 어묵, 과일과 음료수 등을 기부하면서 기부 촬영 식도 가졌다.
김가네 김용만 회장은 "김가네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대한민국 대표 분식 김밥 프랜차이즈로서 우리나라의 꿈과 희망이 될 아이들의 권리보호와 권익 신장에 관심이 많으며, 올해 9년 연속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그림공모전을 진행한 데에 이어 아이들을 보호하고 양육하는 경동원 복지관에 기부하는 매우 뜻깊은 후원 행사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어 "연말을 맞이해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기부 행사에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아이들과 교류하고 아이들의 생활 공간을 쾌적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졌으며, 다양한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이 미소를 보이는 모습에 전 직원이 덩달아 훈훈한 마음을 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먼저 손을 뻗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 사회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가네는 2014년부터 매년 어린이들의 희망과 꿈을 위해 그림 공모전을 펼쳤으며, 올해 공모전에서 접수된 작품 당 1,004원씩 책정하여 그 수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기부 활동을 펼쳐 나가는 등 꾸준한 활동을 아끼지 않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