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조선 팰리스와 손잡고 명품 관리·검수 패키지 선봬

정길준 2022. 12. 23. 14: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번개장터 조선 팰리스 패키지. 번개장터 제공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는 오는 31일까지 조선 팰리스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과 협업해 '브그즈트 컬렉션x조선 팰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여유로운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패키지를 구매한 조선 팰리스 투숙객을 대상으로 번개장터의 프리미엄 콘셉트 스토어인 '브그즈트 컬렉션'의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그즈트 컬렉션의 프라이빗 서비스는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명품 시계 일 오차 체크 및 자성 제거 또는 주얼리 세척 서비스를 보장한다. 이 밖에 가방 정품 검수·인증서 발급, VIP 쇼퍼 서비스, 제품 10% 할인 혜택 등을 포함했다.

패키지 기프트로 오드떵 유기농 프리미엄 시계·주얼리 세척 키트를 지급한다. 오드떵은 1823년에 창립된 스위스 알코사의 세척제로, 소나무 추출물과 빙하수, 스위스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그랜드 마스터스룸 타입 객실부터 선택 가능한 해당 패키지의 가격은 75만5000원부터 시작한다. 예약 및 투숙은 이달 31일까지 가능하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