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선,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글로벌 경쟁력 강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전선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대한전선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전선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대한전선의 의지를 홈페이지 곳곳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홈페이지가 회사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전선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대한전선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최신 콘텐츠와 직관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대대적인 개편으로, 약 5개월 간의 준비 과정을 거쳤다.
신규 홈페이지는 사용자 경험 및 편의성을 고려해 전체 메뉴를 ▲Company ▲Business ▲ESG ▲News ▲Customer 5개로 구성하고, 각 하위 페이지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크고 시원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활용했으며, 대한전선의 생산 설비와 시공현장을 담은 영상을 삽입해 주목도를 높였다.
특히 비즈니스 메뉴를 강화함으로써 주요 사업 분야의 경쟁력을 알리는 데 집중했다.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최신화하는 동시에 솔루션 및 성공사례 페이지를 신설해 각 산업별 맞춤 솔루션과 성공 경험을 공유하고 프로젝트 수행 역량을 선보였다.
글로벌 네트워크 페이지를 통해 세계 각지의 생산 법인과 영업망도 소개했다. 또 ESG 메뉴를 전면에 배치해 대한전선의 ESG 경영 철학을 비롯한 주요 활동을 안내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환경 보전, 사회적 책임 강화, 투명한 지배구조 확보 등을 위한 전략 방향과 윤리경영, 공정거래 자율준수의 내재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영문 2가지 버전의 반응형 웹사이트로 개발됐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 방문자는 PC, 휴대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의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최적의 환경에서 접속이 가능하다.
대한전선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대한전선의 의지를 홈페이지 곳곳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홈페이지가 회사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전선, 해저케이블 임해공장 착공식…해상풍력사업 본격화
- 대한전선, 국내 최초 '500kV 전류형 HVDC 케이블' 국제인증
- 대한전선,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온기
- 대한전선, ESG 평가서 2년 연속 통합 'A 등급' 획득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별 다섯 개 달성 가나"…배현진, 이재명 집유형에 일갈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