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신규 캐릭터 'Double D'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Double D'는 빌런 세력 노매드의 비밀병기다.
먼저 스펙업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Double D'를 육성할 경우 전용 프리미엄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신규 캐릭터 ‘Double D’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Double D’는 빌런 세력 노매드의 비밀병기다. 폭스 코트의 수장 ‘폭스’와 악연을 가진 인물로 폭스 코트와의 갈등 서사를 보여준다.
‘Double D’는 우월한 신체 능력이 강점인 파워 포워드로 인사이드 위주의 스킬과 특성을 지니고 있다. 5성 스킬인 ‘유로 스탭 덩크’는 유로 스탭 중 덩크나 더블 클러치를 할 수 있어 적의 수비를 돌파하는 데 용이하다.
첫번째 전용 특성 ‘불리볼’은 드리블 중 충돌 부담을 완화하고 충돌한 수비수를 확률적으로 밀어낸다. 두번째 전용 특성 ‘인 유어 페이스’는 블록 당할 확률을 낮추고, 블록을 실패한 상대방의 스태미너를 감소시킨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Double D’의 초월 등급이 해방됐다. 수비 능력과 아군 지원 능력 중 선택해 강화할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스펙업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Double D’를 육성할 경우 전용 프리미엄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 외에도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조이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원 보내기 이벤트’와 ‘기부 패키지 모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0일까지 FS 빌리지 내 이벤트 NPC에게 말을 걸면 성원 보내기가 완료되며 보상으로 ‘기부천사 네임택’이 지급된다. 목표 인원수 도달 시 3on3 프리스타일 유저들의 이름으로 국내외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1000만원이 기부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상점에서 액세서리가 포함된 기부 패키지를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 판매 수익 역시 전액 기부금에 포함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이시티, 크리스마스 맞아 게임 6종서 이벤트 실시
- ‘프리스타일’ 시리즈 이용자들과 기부 캠페인 진행
-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서비스 4주년 이벤트 실시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