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 다이렉트 채널에서도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손해보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 중인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을 자체 다이렉트 채널 let:click에서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보험은 연령·성별에 상관없이 1000원의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장을 제공하는 보험서비스로, 지난 6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됐다.
롯데손보 측은 스키와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여행자보험과 더불어 레저보험의 수요 역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 중인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을 자체 다이렉트 채널 let:click에서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보험은 연령·성별에 상관없이 1000원의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장을 제공하는 보험서비스로, 지난 6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됐다. 레저활동의 상해위험 주요 담보(골절진단비·골절수술비·5대 골절진단비·5대 골절수술비·깁스치료비·외상성 척추 손상 수술비·무릎 인대/연골 수술비·아킬레스건 손상 수술비·관절(무릎, 고관절) 손상 수술비)로 기존의 보장을 크게 확대했다.
또 본인과 동반인을 포함해 포함 최대 10명까지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특히 가입 시 동반인 성명이나 생년월일과 같은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어 더욱 편리해졌다.
롯데손보 측은 스키와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여행자보험과 더불어 레저보험의 수요 역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손보, 새해부터 車보험료 평균 2.9% 인하
- 롯데손보-로보티즈, 실내 배달 로봇 구매·대여시 보험 제공
- 롯데손보, 보험설계사 부쩍 늘린 배경은...실적은 '물음표'
- 尹대통령 지지율 41.6%…국민 과반 "3대 개혁 필요하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 '어느 세월에~' 이재명 공직선거법 재판 증인만 50명…1심 재판만 1년 넘을 듯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