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유방암 투병' 母 서정희 가발로 뽐낸 동안 미모…"어울리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호사 서동주가 가발을 착용한 모습을 공개했다.
서동주는 지난 21일 "엄마 가발 써봤어요. 화장도 안 해서 그런지 더 딴 사람 같음. 어울리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주는 유방암 투병 중인 엄마 서정희의 가발을 착용하고 있다.
하지만 서동주는 "한 번으로 만족할게"라며 서정희의 배려를 사양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변호사 서동주가 가발을 착용한 모습을 공개했다.
서동주는 지난 21일 "엄마 가발 써봤어요. 화장도 안 해서 그런지 더 딴 사람 같음. 어울리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주는 유방암 투병 중인 엄마 서정희의 가발을 착용하고 있다.
서동주는 그동안 고수했던 긴 머리가 아닌 짧은 단발머리로 동안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귀여운 딸의 모습에 서정희는 "빌려줄게"라는 댓글을 달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서동주는 "한 번으로 만족할게"라며 서정희의 배려를 사양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서동주는 지난 2019년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고, 현재 한국에서 활발하게 방송 활동 중이다.
사진 = 서동주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김신영, 무슨 일?…협박범 고소→결국 검찰 송치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후…"2달 만에 이혼했다더라" 고충 토로
-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후 망가진 일상 고백…방송 출연 예고
- 박수홍, 결혼 앞두고 거침없네…아내와 스킨십 영상 공개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