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 오후 (2022년 12월 2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월 22일 목요일, 오후 날씨입니다.
이 시간 현재 전국 대부분 지방에 강풍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강한 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지방이 구름이 많고, 호남·제주 지방은 눈이 내리고 있으며, 경기북부·충남 지방은 흐린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호남·제주 지방은 아침까지 눈이 이어지겠으며, 충남 지방은 새벽부터 눈이 시작되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12월 22일 목요일, 오후 날씨입니다.
이 시간 현재 전국 대부분 지방에 강풍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강한 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지방이 구름이 많고, 호남·제주 지방은 눈이 내리고 있으며, 경기북부·충남 지방은 흐린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한 바람이 부는 곳도 있습니다.
현재 기온은 서울 -7도, 인천 -6도, 수원 -6도, 춘천 -6도, 강릉 -4도, 청주 -4도, 대전 -4도, 전주 -4도, 광주 -2도, 대구 -2도, 부산 2도, 제주 2도 입니다.
호남·제주 지방은 아침까지 눈이 이어지겠으며, 충남 지방은 새벽부터 눈이 시작되겠습니다. 또한, 충북 지방은 밤사이 눈이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 -14.0도, 인천 -13.0도, 수원 -13.0도, 춘천 -19.0도, 강릉 -12.0도, 청주 -12.0도, 대전 -11.0도, 전주 -9.0도, 광주 -7.0도, 대구 -9.0도, 부산 -6.0도, 제주 1.0도로 예상되고, 강한 바람이 부는 곳도 있겠습니다.
이상 날씨였습니다.
웨더봇 기자
※ 이 기사는 국민일보가 개발한 기상뉴스 전용 인공지능 로봇 ‘웨더봇’이 기상청 데이터를 토대로 작성한 것입니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풍부한 내용과 정확한 문장을 담아 가겠습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치 먹고 체중 50㎏ 감량” 美 인플루언서 눈길
- 무서운 중학생…길가던 엄마뻘 여성에 ‘날아차기’ [영상]
- “명문대 졸업, 연봉 7천”… 결혼 후 드러난 남편 거짓말
- 강아지 배달통에 넣고 데려가놓고… “잃어버렸는데요”
- 의붓딸 만진 男에 “가엾다”…오은영에도 사과요구 봇물
- 컵라면 훔친 여성 “배고파서”… 경찰, 되레 생필품 건넸다
- ‘檢구형 3년’…양현석 ‘비아이 제보자 협박’ 1심 결과는
- 불경기에 이웃사랑도 ‘꽁꽁’… 봉사 줄고 후원도 뚝
- ‘부장님~ 지각입니다’ 눈폭탄… 눈 그치면 ‘북극 한파’
- 法 “전장연 지하철 5분 지연 시키면 5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