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여기저기 '나 영입할래?' 역제안은 사실… 프랑크푸르트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지난 여름 여러 구단에 역제안을 했다는 의혹이 사실로 드러났다.
호날두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서 뛰던 여름 이적기간 동안 갑작스러운 이적설에 휘말렸다.
당시 호날두가 UCL에 참가하는 다수 구단에 역제안을 했다는 설이 전해지기도 했다.
악셀 헬만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CEO는 "호날두는 우리에게도 역제안을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지난 여름 여러 구단에 역제안을 했다는 의혹이 사실로 드러났다.
호날두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서 뛰던 여름 이적기간 동안 갑작스러운 이적설에 휘말렸다. 맨유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이 좌절되고 감독이 교체되는 등 어수선한 상황에서 이적을 계획한 것이었다. 호날두는 과거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함께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했고, 지난 2021년 엄청난 기대와 함께 복귀했지만 1년 만에 이별을 결심했다. 수많은 축구 팬들은 실망했다.
당시 호날두가 UCL에 참가하는 다수 구단에 역제안을 했다는 설이 전해지기도 했다. 스페인 '아스'가 보도한 대로라면 진짜였다. 악셀 헬만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CEO는 "호날두는 우리에게도 역제안을 했다"고 밝혔다. 다른 관계자는 "UCL에 진출한 모든 구단에 역제안을 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호날두는 마땅한 행선지를 찾지 못한 채 맨유에 남게 됐다. 팀 훈련에 불참하는 기이한 행동에 대해서는 가족과 관련한 일 때문이었다고 뒤늦게 설명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호날두는 피어스 모건과 인터뷰에서 구단이 자신을 배신했다는 등, 맨유는 발전하지 못했다는 등 발언으로 맨유를 거세게 비난했다. 결국 월드컵 기간 동안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을 해지했다. 호날두는 현재 무소속이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알나스르가 유력한 행선지로 거론되는 상황이다. 선수에서 은퇴한 뒤 엠버서더를 맡을 수도 있다는 구체적인 내용까지 쏟아지고 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의 토트넘, 생생한 숨결을 직관하자!'...1월 축덕 배낭여행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OOTBA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브이로그] MBC 해설위원의 카타르 월드컵 한달살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호날두, 사우디행 곧 발표... 연봉 2억 유로에 선수+엠버서더 계약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레알마드리드, ‘마스크맨’ 그바르디올 노린다… 첼시‧맨시티와 경쟁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승격을 이루겠다” 정한민, FC서울 떠나 성남으로 임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울산 출신 이동준, 친정팀 라이벌 전북 이적... "우승컵 들겠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메시의 바르셀로나 복귀가 무산된 이유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