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 ♥엄태웅 결혼반지 끼고 울컥하자 "빼, 짜증나!" (왓씨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웅이 윤혜진 액세서리장에서 발견된 결혼반지를 보자 울컥했다.
윤혜진은 개인 유튜브 채널 '왓씨티비(What see TV)'를 통해 '돌아온 찐애정템 소개! 집 정리하면서 찾은 "너 그거 왜샀쇼"도 함께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윤혜진은 자신의 찐애정품을 소개했고, 엄태웅은 엄감독으로 분해 유튜브 촬영을 도왔다.
그러자 엄태웅이 "강아지들 해주면.."이라고 하자 윤혜진이 "비싼거야"라며 자신이 차 모델 포스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배우 엄태웅이 윤혜진 액세서리장에서 발견된 결혼반지를 보자 울컥했다.
윤혜진은 개인 유튜브 채널 '왓씨티비(What see TV)'를 통해 '돌아온 찐애정템 소개! 집 정리하면서 찾은 "너 그거 왜샀쇼"도 함께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윤혜진은 자신의 찐애정품을 소개했고, 엄태웅은 엄감독으로 분해 유튜브 촬영을 도왔다.
이어 윤혜진은 어느 방에 서서 "여기 원래 제 옷방이였는데 방이 좁다. 그래서 며칠 전에 정리업체 선생님들과 큰 맘 먹고 정리했다"며 "오빠 옷방이 저기였는데 제 방이랑 바꿨다. 여기는 오빠 옷이랑 내 옷 조금 있다"고 설명했다.
방에 들어서자 엄태웅은 "거의 여보 옷이야. 제 옷은 저기 뒤쪽으로 있고 자기 옷은 다 앞쪽에 있다"며 "쭉 자기 신발이다. 내 옷은 구석에 불도 안 들어오는 저기에 있어서 옷도 못 갈아입는다"고 폭로했다.
이후 윤혜진은 액세서리 장을 열어 "액세서리도 처음으로 정리를 해놨다. 정말 몰랐던 액세서리들이 있다"며 하나씩 소개했다.
이어 "우리 결혼반지 찾았다. 내가 1월 9일(결혼기념일)날 오빠 껴주려고 했다"며 "백금이라서 청소를 해야 돼. 반짝 반짝 이뻤는데 바래서 한번 맡겨야 된다"고 말하며 엄태웅의 손에 반지를 껴줬다.
이에 엄태웅이 "아이 눈물이 나려고 하네 오랜만에 보니까"라고 하자 윤혜진이 "으이그 진짜 진짜 꼴보기 싫어 빼!! 아휴 짜증나"라며 장난스레 받아쳤다.
엄태웅은 윤혜진에게 "내가 할 거 없나?"고 하자 윤혜진은 개 목걸이처럼 생긴 조커를 보여줬다. 그러자 엄태웅이 "강아지들 해주면.."이라고 하자 윤혜진이 "비싼거야"라며 자신이 차 모델 포스를 자아냈다.
사진 = 왓씨티비 영상 화면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후…"2달 만에 이혼했다더라" 고충 토로
- 박수홍, 결혼 앞두고 거침없네…아내와 스킨십 영상 공개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후 망가진 일상 고백…방송 출연 예고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