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청년친화 강소기업' 5년 연속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시컴퍼니는 5년 연속 고용노동부 선정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위시컴퍼니는 2019년 첫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5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연이어 선정됐으며, 임금과 일생활균형 부문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시컴퍼니는 5년 연속 고용노동부 선정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위시컴퍼니는 2019년 첫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5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연이어 선정됐으며, 임금과 일생활균형 부문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위시컴퍼니는 ▲능력·성과 중심 직급 체계 ▲월 1회 4.5일 근무(반일 근무제) ▲명절 연휴 전 단축근무 및 상여금 지급 ▲자기 계발비 지원 등 개인의 역량과 성장을 극대화하면서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제도 운영과 조직 문화 관리에 힘써왔다.
특히 팀장, 리더와 같은 조직장의 94%가 MZ세대인 8090년생이며, 전 임직원의 평균 연령은 30세로 젊은 조직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상하부서로 나눠 수직적인 조직 구성 대신 랩(Lab) 단위의 조직 운영으로 수평적이며 유연하고 효율적인 협업과 업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서승환 위시컴퍼니 인사 총괄 수석 매니저는 “위시컴퍼니는 개인의 성장이 곧 조직의 성장이라는 철학 아래 조직을 운영하고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며 “꾸준히 채용을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더욱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시컴퍼니, '디어, 클레어스' 글로벌 캠페인 시작
- 위시컴퍼니, 수딩크림·마스크 100만 판매고 돌파
- 위시컴퍼니,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3년 연속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 매출 '껑충'
- 올리브영, 저소득층 女 청소년에 '핑크박스' 1천개 전달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국민의힘 "이재명 개인 재판에 친명 조직 총동원…정치자금법 위반 소지 다분"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