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돈 목적 협박범=지인?…고소→검찰 송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신영이 지인으로부터 협박을 당해 고소장을 접수했다.
22일 경인일보에 따르면 오산경찰서는 최근 방송인 김신영을 협박한 혐의로 A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김신영의 지인으로 알려진 A씨는 돈을 목적으로 김신영을 협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소장 내용을 검토하며 수사를 해오던 경찰은 A씨에게 혐의점이 있다고 판단했으며 지난 13일 A씨를 검찰에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방송인 김신영이 지인으로부터 협박을 당해 고소장을 접수했다.
22일 경인일보에 따르면 오산경찰서는 최근 방송인 김신영을 협박한 혐의로 A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김신영의 지인으로 알려진 A씨는 돈을 목적으로 김신영을 협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신영은 지난달, 피해 내용을 담은 고소장을 오산 경찰서에 접수했다. 고소장 내용을 검토하며 수사를 해오던 경찰은 A씨에게 혐의점이 있다고 판단했으며 지난 13일 A씨를 검찰에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신영은 지난 2003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을 진행 중이다. 22일 소속사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후…"2달 만에 이혼했다더라" 고충 토로
- 박수홍, 결혼 앞두고 거침없네…아내와 스킨십 영상 공개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후 망가진 일상 고백…방송 출연 예고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